다낭 풀빌라 추천 가족 리조트 10선

작성일:2020년 3월 31일 갱신일:

목차

1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해변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는 다낭 시내의 그림 같은 해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리석 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베트남 동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이 고급스러운 휴양 리조트는 구내 레스토랑 3개, 야외 수영장 및 데이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아시아 파크 다낭과 다낭 사랑의 자물쇠 다리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인 다낭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보러가기

2위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두번째로 다낭 풀빌라 추천 드리는 몽고메리 링크스 베트남의 인기 골프 코스 2곳의 맞은편에 위치한 나만 리트리트는 야외 수영장과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다낭 가족 풀빌라에서 논 누옥 햄릿과 논 누옥 비치까지의 거리는 단 4.2km이며, 오행산이 약 5km, 푸바이 국제공항은 79km 떨어져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에어컨, 평면 TV가 갖춰져 있으며, 일부 빌라는 별도의 거실 및 전용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보러가기

3위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마블 마운틴이 뒤로 펼쳐진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는 아름답고 청정한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논 누억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하며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개의 야외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으로 장식된 대형 객실은 멋진 바다 또는 수영장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야외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베트남 다낭 풀빌라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호이안은 30km 떨어져 있습니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보러가기

4위 베다나 라군 웰니스 리조트 앤 스파

네번째로 다낭 풀빌라 순위 소개해 드리는 베다나 라군 웰니스 리조트 앤 스파는 후에 및 호이안 사이의 평화로운 라군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이 5성급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수상 빌라, 와이파이, 야외 수영장 및 스파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다나의 넓은 빌라와 방갈로는 전통적인 요소가 더해진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다나 라군 웰니스 리조트 앤 스파는 후에에서 38km, 후에 공항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며 투 히애우 파고다는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베다나 라군 웰니스 리조트 앤 스파 보러가기

5위 티아 웰니스 리조트 – 스파 인클루시브

아름다운 미캐 비치에 위치한 티아 웰니스 리조트 스파 인클루시브는 한증탕과 사우나 시설이 마련된 베트남 중부에서 가장 규모가 큰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해변의 베트남 다낭 풀빌라는 5성급 빌라와 폭포가 있는 야외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일몰 전망과 전용 안뜰을 자랑하는 각각의 현대적인 베트남풍 빌라는 넓은 레이아웃과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이안 타운과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투본 강, 오행산, 내원교 등 인근 명소까지도 편리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티아 웰니스 리조트 – 스파 인클루시브 보러가기

6위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인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는 야외 인피니티 풀과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넓은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널찍한 야외 테라스를 자랑합니다.
간이 주방과 오븐이 완비된 거실 겸 식사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단 6km 떨어진 이 다낭 대가족 풀빌라는 아름다운 오행산에서 4.4km, 고대 도시 호이안에서 21km 떨어져 있습니다.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보러가기

7위 푸라마 빌라 다낭

일곱번째로 다낭 풀빌라 순위 소개해 드리는 푸라마 빌라 다낭은 전용 수영장과 와이파이를 갖춘 대형 빌라를 여러 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낭 비치에서 단 400m 떨어져 있는 이 다낭 대가족 풀빌라는 4곳의 레스토랑과 2곳의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태극권 강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베트남 다낭 풀빌라에서 오행산은 차로 5분, 다낭 시는 차로 10분, 다낭 국제공항은 차로 15분, 호이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푸라마 빌라 다낭 보러가기

8위 더 오션 빌라

무성한 열대 지방에 자리한 더 오션 빌라는 베트남 동해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와이파이와 전용 수영장이 완비된 고급스러운 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다낭 가족 풀빌라는 2개의 야외 수영장, 해변가 레스토랑, 바, 테니스 코트, 스파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RG 다낭 골프 코스 맞은편에 편리하게 위치한 더 오션 빌라는 오행산에서 차로 5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에서 차로 15분,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White Caps Restaurant는 다양한 유럽 및 베트남 요리를 선보입니다.

더 오션 빌라 보러가기

9위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높은 명성의 La Maison 1888 등의 고급 레스토랑을 자랑하는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전용 해변, 대형 야외 수영장과 스파를 갖춘 고급스러운 휴양지입니다.
이 다낭 가족 풀빌라에서 바다의 멋진 경관을 감상할수 있으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베트남 다낭 풀빌라의 해변 빌라는 산기슭의 아름다운 바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용 수영장, 일광욕용 데크와 고급스러운 욕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보러가기

10위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포브스 매거진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해변’으로 선정된 논 누억 비치에 위치한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은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공항에서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다, 산, 호수로 둘러싸인 아름답고 그림 같은 이 숙소는 울창한 부지에 자리 잡은 신고전주의 스타일의 빌라 122채를 보유한 평화로운 오아시스와 같은 곳입니다.
오행산, 호이안 고대 도시, 남호이안 빈원더스 놀이공원, 빈펄 남호이안 골프장과 같은 인근 명소를 둘러보기에 편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다낭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