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많이 찾는 관광지인 홍콩!
홍콩은 정말 기대 이상으로 멋진 관광지인데요.
홍콩 거리를 다니다보면 왜 홍콩이 쇼핑의 천국이라고 하는지 바로 알수 있을 정도에요.
오늘은 홍콩 여행을 하면서 머물기 좋은 호텔인 더 로얄 가든 홍콩 호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더 로얄가든 홍콩은 빅토리아 항구의 워터 프론트, 시계탑, 유명한 성광 대도에서 도보로 몇분 이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데요.
구룡지역 즉 mtr 침사추이에서 지하도를 통해 약 10분, 샹동에서 지하도를 통해 약 5분 정도의 거리라 다른지역으로도 이동도 편리합니다.
위치가 좋으면서 번화가에서는 약간 벗어나 있어서 깨끗한 지역이기도 하고요.
공항에서 공항 익스프레스를 타고 구룡역까지 가서 무료 셔틀버스 k3라인을 타고 리갈 호텔에서 내리면 바로 옆이 더 로얄 가든 호텔이라는것도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더 로얄 가든 홍콩 호텔은 깊은 녹색의 색조와 건물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트리움이 특징인데요.
로비 한가운데가 지하에서 지상 3층 정도까지 부가되어 있어 개방감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의 대리석 장식때문에 호텔이 매우 밝은 것도 인상적이고요.
호텔의 17층에 위치한 스카이클럽은 객실키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2016년 개장했기 때문에 시설이 깨끗합니다.
17층의 스카이 클럽에는 수영장과 체육관, 그리고 새로운 스카가 오픈했는데요.
수영장은 넓고 본격적으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짐은 운동할 수 있는 기구의 종류도 충실합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스카이클럽은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호텔의 중앙에서 객실로 향하는 엘리베이터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무서움을 느낄수도 있을텐데요.
하지만 꽤 독특하고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광경입니다.
총 417개의 객실이 있으며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그리고 48개의 안뜰식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스위트룸 이외의 방크기는 거의 같으며 모든 객실의 침대 매트리스가 미국제의 sealy입니다.
이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는 호텔은 홍콩 로얄가든과 포시즌 뿐이라고 합니다.
객실 용품으로는 텔레비전, 전화, 에어컨, 금고, 수건, 비누, 샴푸, 인터넷, 칫솔, 샤워, 드라이어, 미니바, 커피 메이커 등이 있고요.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센터(팩스, 복사 서비스), 세탁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룸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방에는 전세계에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는 핸디폰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핸디는 인터넷 회선을 사용해서 일본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다고 해요.
미리 유심이나 와이파이를 준비해가는 경우에는 그렇게 사용할 일은 없지만요.
호텔 3층에 위치한 사바티니 외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바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고요.
3층의 더 그리나리에서는 아침, 점심, 에프터눈티, 저녁, 야식의 1일 5회 부페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저녁 부페를 즐겨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부페로 엄청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오래되긴 했지만 매우 깨끗하며 위치가 좋은데요.
근처에 맛있는 레스토랑과 상점이 많아 여행에도 편리합니다.
홍콩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위치 좋은 더 로얄 가든 홍콩 호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