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공항과 우에노를 잇는 스카이라이너는 압도적인 스피드와 쾌적한 차내 공간이 특징인 공항 특급입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까지 논스톱으로 도쿄 도심부인 닛뽀리 (JR선과의 환승이 편리), 그리고 종착역인 우에노에 쾌적하게 도착할수 있습니다.
운행 횟수도 1시간에 3대로 많이 기다리지 않고 탈수 있는데요.
차량 디자인의 컨셉이 바람으로 나리타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까지 41분에 도착할수 있어 편하고 빠르게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도쿄에서 나리타공항까지 이동할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 요금과 상세한 내용 확인하실수 있고요.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의 내부는 밝고 청량감있는 간접 조명과 높은 돔형 첝장으로 개방감과 쾌적하고 차분한 공간으로 40분동안 편안하게 이동할수 있어요.
객실과 데크부 사이에는 대형 수하물용 공간이 갖추어져 있고요.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이용후기
** 클룩에서는 왕복 모두판매하네요 닛포리에서 나리타공항으로 가는 편도를 이용했고, 당일바로사용가능했어요
역사 스카이라이너 티켓끊는곳에서 큐알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티켓줍니다 나리타에서 출발했을때는, 닛포리까지 논스톱이었는데, 닛포리에서 나리타로 갈땐 2정거정 더 스톱하네요 그래도 빠릅니다~!!
**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서 지하1층 내려오면 바로 스카이라이너 티켓부스가 보이고 바우처 보여주니 출발시간을 선택하게 해주고 표를 인쇄해줍니다
승차 플랫폼 번호는 티켓에 안나와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승무원이 알려줄 때 잘 기억하고 타시고 시간 꼭 잘 맞춰서 표에 나와있는 열차차량 객차 번호 앞에 서 있다 타세요
정말 저희 가족 타고 나서 잠깐 있었나 바로 출발하더군요 42분만에 우에노 도착했습니다 가격이 사악해도 본선특급 1시간 반걸리는 것보다는 정말 편합니다
** 열차가 20분 정도마다 하나씩 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첨부와 같이 나리타행, 우에노행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매표소 직원에게 QR코드 라고 말하면 알아서 표 끊어줍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까지 이동하는 가장 빠른 방법중 하나가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가 아닐까 싶은데요.
조금이라도 빨리 이동해서 호텔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거나 좀더 빨리 도쿄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패스가 아닐까 싶어요.
도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