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오사카 5성급 럭셔리 호텔 추천 첫번째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입니다.
오사카에서는 최고급 평가를 받는 호텔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편한하게 머물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객실은 대부분 47제곱미터 이상의 넓은 공간으로 욕실등 시설이 뛰어나 오사카 여행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만족스러운 오사카 럭셔리 호텔입니다.
또한 대욕장이 있어 온천을 즐길수 있다는것도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의 매력이고요.
우메다역에서 도보 6분 거리로 역과는 빌딩을 통해 직결되어 있으며, 주변에 편의시설도 많이 있습니다.
인터컨티텐탈 호텔 오사카 이용후기
“최고”
코너 스위트에 묵었습니다. 층은 22층. 우메다 역 주변히 훤히 내려다 보이고 방에 방음까지. 역에서 살짝 먼건 아쉽지만 호텔 자체만 봤을땐 최고였습니다.
주변에 정원도 아주 예쁘게 조성되어 있었고 직원의 한국어 대응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최고의 여행~”
가족과 함께 보낸 3박은 최고의 경험 이었습니다. 위치, 시설, 서비스 모두 만족.. 가족 모두 만족하며 즐거운 여행을 하였습니다.
“접근성, 룸 컨디션은 최고, but 조식은 진짜 별루”
오사카역과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를 통해 연결되어 있어서 오사카역을 통해 교토 등으로 이동하기에는 최고의 위치입니다. 룸도 청결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사우나 수영장도 좋구요. 단, 조식은 정말 안 좋아요. 4박 내내 조식 포함 예약을 한 게 후회 됐어요
콘래드 오사카
오사카 5성급 럭셔리 숙소 추천 두번째는 콘래드 오사카입니다.
힐튼 그룹의 고급 브랜드인 콘래드!!
페스티벌 타워 웨스트의 고층인 33 ~ 40층에 자리하고 있어 오사카의 야경을 즐길수 있으며, 객실은 전실 50제곱미터 이상으로 오사카에 있는 호텔로서는 최고급 넓이로, 실내는 블랙이나 브라운등의 세련된색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호텔은 히고바시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은 비교적 조용해 오사카 여행후 휴식을 취하기에 만족스럽습니다.
콘래드 오사카 이용후기
“너무 좋았습니다!!!다음에도 콘래드~~~”
유쾌했던 사바상, 그리고 친절했던 코리안컨시어져까지~ 다음에도 간다면 역시 콘래드죠. 무조건 최고입니다.
“야경이 이뻐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풀에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오사카 역에서 살짝 거리감이 있지만 걷기에 멀지 않고 관광객들 많이 가는 난바역까지도 지하철로 3정거장이고 아이들이 있어서 오사카성, 유니버셜까지 택시로 이동했지만 ¥1300, ¥2500정도면 이동 가능합니다.
트윈룸의 싱글침대 일반적인 일본의 싱글침대 사이즈 보다 커서 어른 둘이 누워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4박을 하면서 정말 편안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오사카 럭셔리 호텔 추천 세번째는 세인트 레지스 호텔 오사카입니다.
1904년에 뉴욕에서 오픈한 호텔로 오사카에서도 그 전통을 계승하는 격식있는 호텔로, 고급스러움이 감돌면서 일본의 멋을 곳곳에서 느낄수 있는 오사카 럭셔리 호텔입니다.
버틀러 서비스를 비롯해 고급 서비스에 집중하는 호텔로, 위치는 혼마치역에서 도보 약 1분 거리로 주변은 차분한 거리풍경으로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만족스럽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호텔 오사카 이용후기
“친절한 호텔”
직원들이 친절하고 깨끗한 호텔~ 세면대랑 목욕탕이 넓어 편하게 사용하였다.공항에서 호텔로 가던중 면세가방을 라피도 열차에 놓고 내렸으나 호텔직원이 연락을 취해줘 찾을수 있었다.
정말 아찔했으나 쉽게 찾도록 도와줘서 고마웠다. ^^*
“여유로움과 조용함을 느꼈어요.”
우선 조용한 동네라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다 들어오면 편안하고 쉴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침대는 매우 편안해서 매일밤 숙면을 했고요.
아침식사는 종류가 별로 없다는 얘길 들었지만 막상 가서 보니 전 만족스러웠습니다.오히려 종류만 많고 정신없는 것보다 알고보면 적절히 배치가 된 메뉴구성이 좋았어요.
정성도 더 있어 보였습니다.크로아상이 참 맛있었네요.
버틀러 서비스도 좋지만 직원들의 접객태도도 참 좋았습니다.앞으로 또 오사카를 가게되면 이 곳에 머물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