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오사카 주유패스로 아이와 가볼만한곳 Best 5

작성일: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오사카 여행을 좀더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방법이 오사카 주유패스인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오사카 주유패스로 가볼만한곳 5곳을 모아봤는데요.
아이와 함께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오사카 주유패스로 아이와 가볼만한곳 Best 5 확인하시고 즐거운 오사카 여행되세요 !!!

1.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은 1915년 1월 1일에 개원한 곳으로 약 11ha의 원내에 약 180종 1,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습2니다.
파충류 생태관이나 하마, 기린, 사자등이 있는 아프리카 사바나존등에서는 동물의 서직지의 경관을 가능한한 재현한 생태적 전시를 도입하고 있고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되는데요. 만남의 광장에서는 먹이 체험이나 기간 한정의 나이트ZOO등 계절 한정 이벤트도 즐길수 있습니다.

2. 덴포잔 대관람차

오사카 덴포잔 대관람차는 높이 112.5m, 직경 100m의 세계 최대급 관람차입니다.
1주 소요시간은 약 15분으로 날씨가 좋으면 나라현, 아카시해협대교, 간사이 국제공항, 롯코산등을 전망할수 있고요.
오사카 여행에서 각 지역의 풍경을 전망할수 있습니다. 골돌라중 시스루 곤돌라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용감하신 분들은 도전해보시는것도 !!!
오사카 여행에서 아이가 가볼만한곳이 오사카 레고랜드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곳입니다.

3. 츠텐카쿠

츠텐카쿠는 1912년에 개선문을 모티브로 해 만들어진곳으로 하늘에 통하는 높은 건물이라는 의미로 메이지 초기의 유학자 후지사와 미나미다케가 츠텐카쿠라고 명명했다고 해요.
화재로 해체되었지만 1956년에 현재의 2대째 츠텐카쿠가 재건되었으며, 현재의 츠텐카쿠는 높이 108m로 처음보다 33m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에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타워 슬라이더 때문이기도 한데요.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으면 평일에는 무료로 즐길수 있답니다.

4. 크루즈선 산타마리아 데이 크루즈

콜럼버스가 미국 대륙을 발견했을때 사용했던 산타마리아호를 약 2배 규모로 건조한것이 크루즈선 산타마리아 데이크루즈인데요.
세계 최대급의 수족관인 가이유칸, 덴포잔 대관람차, 덴보잔 마켓플레이스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오사카 베이지역을 약 45분간에 걸쳐 느긋하게 즐길수 있는 크루즈로 배안이나 밖에서도 아이가 즐거워할만한것들이 가득 있습니다.
개방감 넘치는 4층 전망 데크에서는 바닷바람을 느끼면서 크루징을 즐길수 있어 아이뿐 아니라 어른도 즐길수 있어요.

5. 돈보리 리버크루즈

반짝이는 네온과 독특한 입체 간판이 모인 번화가 도톤보리강을 주유하는 돈보리 리버크루즈 !!!
약 20분의 주유시간으로 도톤보리강을 오가면서 주변의 모습을 즐길수 있는데요.
수변도시인 오사카의 매력을 느낄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요금 확인및 구매하기

 

 

오사카 여행전에 미리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해서 편하게 여행을 즐길수 있는데요.
오사카 주유패스에는 교통패스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좀더 저렴하고 유익하게 오사카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한 여행일정을 알차게 세워보시고 즐거운 오사카 여행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