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추천 10선

작성일:2019년 9월 5일 갱신일:

목차

1위 세인트 크리스토퍼스 인 바르셀로나

이 바르셀로나 호스텔은 L6, L7 노선의 카탈루냐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170m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라고도 불리는 람블라스 거리가 있습니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가우디의 걸작 까사 바뜨요와 까딸루냐 고딕 양식의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세인트 크리스토퍼스 인 바르셀로나 최저가 보러가기

2위 TOC 호스텔 바르셀로나

이 바르셀로나 숙박 시설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는 우니베르시따뜨 지하철역에 있습니다.
버스로 7분 거리에는 카탈루냐 광장이 있으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까지는 차로 7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에 있는 가우디의 다른 작품들로는 도보 15분 거리에 카사 바트요,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구엘 공원 등이 있습니다.

TOC 호스텔 바르셀로나 최저가 보러가기

3위 로다몬 바르셀로나 호스텔

로다몬 바르셀로나 호스텔은 L3, L5 노선의 디아고날 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약 400m 거리에 가우디의 걸작으로 곡선의 미를 보여주는 까사 밀라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보케리아 시장이 있는 람블라스 거리가 시작되는 까딸루냐 광장과 20분 거리에 가우디의 대표작인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있습니다.

로다몬 바르셀로나 호스텔 최저가 보러가기

4위 호스탈 오페라람블라스

이 바르셀로나 게스트하우스는 L3 노선의 리세우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바르셀로나 숙박 시설은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1.5km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이 있습니다.
약 5분을 걸어가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재래시장이라는 보케리아 시장이 있으며, 거기서 조금 더 걸어가면 콜럼버스의 탑이 있습니다.
10분 거리에 1448년 완공된 까딸루냐 고딕 양식의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있습니다.

호스탈 오페라람블라스 최저가 보러가기

5위 카사 그라시아 바르셀로나 호스텔

디아고날 지하철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해 있으며 가우디의 작품인 라 페드라라와 카사 바트요가 각각 도보 5분, 10분 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어 건축에 관심이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받는 숙소입니다.
그라시아 지역까지도 도보로 10분이면 가실수 있습니다.
이 바르셀로나 호스텔에서는 매일 저녁 개최하는 요가 수업, 와인 테이스팅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바르셀로나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카사 그라시아 바르셀로나 호스텔 최저가 보러가기

6위 카사 케슬러 바르셀로나

카사 케슬러 바르셀로나는 L6, L7 노선의 프로벵사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약 400m 거리에 가우디의 걸작 까사 밀라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차로 약 5분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라고도 불리는 람블라스 거리, 까딸루냐 고딕 양식의 바르셀로나 대성당이 있습니다.

카사 케슬러 바르셀로나 최저가 보러가기

7위 잼 호스텔 바르셀로나

이 바르셀로나 호스텔은 L4 노선의 요아닉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차로 10분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라고도 불리는 람블라스 거리, 15분 거리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재래시장이라는 보케리아 시장이 있습니다.
차로 10분을 이동하면 가우디의 걸작 중 하나인 까사 바뜨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잼 호스텔 바르셀로나 최저가 보러가기

8위 예 바르셀로나 호스텔

이 바르셀로나 숙박 시설은 L4, L5 노선의 베르다게르 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도보 약 10분 거리에 가우디의 걸작 까사 밀라, 차로 약 10분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라고도 불리는 람블라스 거리, 1448년 완공된 까딸루냐 고딕 양식의 바르셀로나 대성당,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까딸루냐 음악당이 있습니다.

예 바르셀로나 호스텔 최저가 보러가기

9위 세이프스테이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바르셀로나 시티 센터에 자리한 이 바르셀로나 호스텔은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바르셀로나 게스트하우스에는 54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라시아 거리역까지 도보로 2분 이내 거리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다른 지역에도 쉽게 가실수 있습니다.
라 람블라 및 카탈루냐 광장까지 도보로 가실수 있습니다.

세이프스테이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최저가 보러가기

10위 파브리지오스 프티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이 바르셀로나 호스텔에는 공용 지역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도시 중심에 자리하여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파브리지오스 프티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세탁 시설, 수영장, 투어 데스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바르셀로나 게스트하우스 주변에는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으며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라 람블라 등이 있습니다.

파브리지오스 프티 최저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