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라는 일본의 고대의 모습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간직한 일본 최초 국가의 수도이기도 한데요.
우리에게는 사슴 공원이 많이 알려져 있는곳으로 커플, 가족여행객들이 많이 찾는곳이기고 합니다. 이런 나라 여행을 즐길 일본 나라 호텔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온천 대욕장을 갖추고 있으면서, 위치, 가성비까지 만족도가 높은 일본 나라 호텔 3곳 확인해보세요 !!
1. 온야도 노노 나라 내추럴 핫 스프링 (Onyado Nono Nara Natural Hot Springs)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있는 도미인 호텔 체인으로 jr 나라역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일본 나라 여행을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위치입니다.
매일 21시 30분 ~ 23시 한정으로 무료 라멘인 야나기 소바를 제공하는것도 인기 요소중 하나인것 같아요.
호텔의 1층에는 천연온천을 즐길 대욕장시설이 있으며, 15시 ~ 다음날 10시까지 원하는때 언제든 온천을 즐길수 있다는것도 온야도 노노 나라 내추럴 핫 스프링의 매력인것 같아요.
온야도 노노 나라 내추럴 핫 스프링 이용후기
“다다미 형태의 편안한 호텔”
프론트 옆에 신발을 보관하고 맨발로 호텔 내부로 이동하는게 마음에 들었음. 온천은 그냥 저냥 괜찮았음. 밤 9시 30분 이후부터 무료로 제공되는 라면이 꽤 맛 있었음.
“최고”
생각보다 교통이 너무 편했어요.JR나라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여요. 대욕탕에서 피로를 풀고 야식으로 제공되는 따끈한 라멘,커피,음료를 마시며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무엇보다 조식은 최고입니다!!!!!
온야도 노노 나라 내추럴 핫 스프링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2.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라 (Daiwa Roynet Hotel Nara)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라는 jr 나라역에서 도보 약 3분의 좋은 위치로 객실은 역사 있는 나라를 이미지한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천연온천 나라 와카쿠사노유는 남성탕에 소나무, 여성탕에 요시노 벚꽃의 벽화가 LED로 환상적으로 떠오르며, 자극이 적고 피부 친화적인 단순 온천이 여행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레스토랑 아스카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를 사용한 일본식 양식 뷔페 조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라 이용후기
“온천 + 기차역과 가까움 ”
온천은 매우 재미있고 편안했습니다. 호텔은 기차역과 매우 가깝고 나라의 주요 명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로비에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온천 층에는 작은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성비 최고 ”
2인실은 다른 비즈니스 호텔보다 넓었습니다. JR 역과 버스 터미널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위치는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온천이 있습니다!
“양호”
위치가 편리하고 청결도가 높으며 방이 조금 작지만 가격이 매우 경제적이며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3. 수퍼 호텔 로하스 JR 나라 스테이션 내추럴 핫 스프링 (Super Hotel Lohas JR Nara Station Natural Hot Spring)
jr 나라역 동쪽 출구와 직결되어 있는 편리한 위치로 일본 나라 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위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만족도가 높은 천연 온천 아스카의 탕은 15시 ~ 다음날 아침 9시 30분까지 원하는때 이용할수 있으며, 음료나 와인, 칵테일등의 알코올류를 즐길수 있는 웰컴 바 소프트는 17시 ~ 21시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여성 투숙객에게는 오리지날 어메니티를 선물하는것도 큰 즐거움인것 같아요.
수퍼 호텔 로하스 JR 나라 스테이션 내추럴 핫 스프링 이용후기
“친절하고 최고예요”
위치, 조식, 목욕탕, 부대시설 등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웰컴카드와 환영 종이학을 보고 일본인들의 고객접대에 대한 태도가 부러웠습니다. 숙소예약시 미리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도 답변 메일을 줬고요,
“나라에서 최고인 것 같아요”
위치, 조식, 목욕탕, 직원친절 등등 최고예요. 역앞, 사거리에 위치하여 소음이 걱정되었는데 이전에 묵었던 다른 호텔과 달리 전혀 시끄럽지 않고 방음이 잘되어 있어서 조용합니다. 강추합니다
“가성비 굿”
밥도 맛있고 숙소도깔끔하고 노천탕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