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 호텔, 오카야마 여행을 즐길 위치좋은 오카야마역 호텔 BEST 5

작성일:

오사카 근교 여행으로 많이 찾는 오카야마 !!
오카야마는 구라시키 미관지구, 아야마, 쓰야마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여행지이기도한데요.
오카야마 여행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분들이 머물기 좋은 오카야마역 주변 호텔을 모아봤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오카야마 호텔들로 오카야마 여행에 위치좋은 BEST 5 호텔 확인하시고 즐거운 오카야마 여행되세요 !!

1. 호텔 그랑비아 오카야마 (Hotel Granvia Okayama)

호텔 그랑비아 오카야마는 jr 오카야마역 직결로 고라쿠엔이나 오카야마성이 차로 10분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카야마 여행의 거점으로 삼기에 좋은 위치로 버스터미널이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카야마 여행을 즐기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오카야마 호테입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로 객실에 따라 신칸센을 볼수 있어요.

호텔 그랑비아 오카야마 이용후기

“넓고 쾌적한 호텔”
오카야마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도 좋고 호텔2층에서 역으로 직접 연결되는길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몇년만에 여행이라 물가 오른걸 실감했는데 그런점에서 호텔 조식은 가성비 괜찮았네요.일본식과 약간의 아메리칸스타일의 식사였는데 맛과 종류도 좋은편입니다.

“최고”
일본에서 묵어본 호텔중 손에 뽑을만큼 좋았습니다. 역과 붙어있고 이온몰이나 근처 관광지도 가까워 좋고 다른지역으로 이동하기도 좋네요. 방도 일본방치고 넓고 직원들 다친절합니다.

호텔 그랑비아 오카야마 요금 확인및 예약하기

2. ANA 크라운 플라자 오카야마 (ANA Crowne Plaza Okayama)

jr 오카야마역에서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위치로 오카야마 여행을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오카야마역 호텔입니다.
프리미엄 플로어에 숙박하면 바라운지에서 알콜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으며,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어 여자 여행객이나 가족여행 모두에 만족스럽습니다.
차분한 색감으로 정리된 객실은 기분좋게 휴식할수 있는공간으로 호텔 오리지널 서비스인 슬립 어드밴티지는 평소보다 숙면을 취할수 있게 도와줍니다.
20층의 스카이바에서 한잔하면서 오카야마의 야경을 즐길수 있다는거 참고하세요.

ANA 크라운 플라자 오카야마 이용후기

“접근성 최고입니다”
장마기간에 숙박했었는데 호텔위치가 역옆에 붙어있어서 비맞을일이 없었습니다. 슈퍼마켓, 돈키호테, 편의점도 근처에있어서 좋습니다. 다음번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묵고싶네요

“오카야마 숙소는 무조건 여기!”
공항에서 버스타고 이동하면 역 앞에 내려주는데 그 역에 붙어 있었어요. 바로 앞에 있어서 길 찾을 필요도 없었고,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 시도했는데 받아줬습니다. 뷰가 진짜 끝내줬어요. 뷰만 몇 장을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모든 교통편이 바로 앞에 있고, 돈키호테와 이온몰 등이 바로 근처라 쇼핑할 때도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ANA 크라운 플라자 오카야마 요금 확인및 예약하기

3. 오카야마 코라쿠 호텔 (Okayama Koraku Hotel)

jr 오카야마역 동쪽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오카야마 코라쿠 호텔 !!
주변에 유명 맛집이나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있으며, 역근처라 편하게 이동할수 있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수 있는 오카야마역 호텔입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좋은 아로마의 좋은 향기가 나며, 여성이 만족스러운 화장수나 유액등의 기초화장품외에 어메니티도 다양합니다.
특히 코라쿠 호텔은 조식이 맛있기로 인기잇는곳으로 코라쿠 호텔에 머문다면 조식은 꼭 드셔보시길 !!

오카야마 코라쿠 호텔 이용후기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숙소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특히 호텔이랑 편의점이 같이 붙어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다음에도 오카야마 가게 된다면 또 이용 하고 싶어요

“일본 오카야마 및 주고쿠 여행시 강추!!”
오카야마역에서 도보로 충분히 접근가능하고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호텔입니다. 가능하면 파크뷰를 추천합니다.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며 제가 예약시 실수했어도 잘 처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특히 자전거 렌탈 서비스가 아주 맘에 듭니다

오카야마 코라쿠 호텔 요금 확인및 예약하기

4. 미츄이 가든 호텔 (Mitsui Garden Hotel Okayama)

미츄이 가든 호텔은 jr 오카야마역 동쪽 출구에서 도보 약 2분 거리로 대욕장을 갖추고 있어 오카야마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만족스럽습니다.
투숙객 전용의 대욕장은 정원을 바라보면서 온천을 즐길수 있습니다.
조식은 오카야마산의 재료를 사용한 뷔페스타일로 오카야마 특유의 모모타로 토마토를 사용한 카레를 즐길수 있으며, 새우밥이나 단고, 절임음식등 오카야마 음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미츄이 가든 호텔 이용후기

“역과 3분거리”
역과 가까워서 좋고 조용합니다. 바로 앞에 이온몰 보이고.. 각종 usb타입에 맞는 충전기 구비.. 목욕탕도 깨끗해요..

“역에서 가깝고 좋은 호텔”
창밖 풍경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 제외하고는 매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오카야마역에서 가깝고 이온몰 및 돈키호테와 가깝습니다 아울러 아침 호텔 조식은 매무 만족스러웠네요

미츄이 가든 호텔 요금 확인및 예약하기

5.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오카야마-에키매 (Daiwa Roynet Hotel Okayama-Ekimae)

jr 오카야마역 동쪽 출구에서 도보 약 1분 거리로 오카야마역 지하통로로 직결되어 있는 위치좋은 오카야마역 호텔입니다.
객실은 넓이 19제곱미터 이상의 스탠다드룸을 중심으로 더블, 트윈룸등을 갖추고 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설비로 오카야마 여행을 편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호텔내 자판기코너와 제빙기, 동전세탁실등을 갖추고 있어요.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오카야마-에키매 이용후기

“믿고 묵는 다이와 로이넷”
체인 호텔이라 다른곳에서 만족스러웠기에 오카야마에서도 다이와를 선택했습니다! 역에서 호텔까지 지하로 이동할 수 있어서 처음엔 조금 헤맸으나 나중엔 편하게 오갈수 있었어요 오사카나 교토도 아니고 오카야마에 한국 스텝이 계셔서 깜짝 놀랐는데 덕분에 편하게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당

“두번째 이용하였습니다.”
오카야마 두번째 여행, 두 번 모두 다이와 로이넷을 이용하였는데요. 역에서 가까워서 좋고, 돈키호테나 이온몰 또한 이동하기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노면전차 이용하기도 좋고요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오카야마-에키매 요금 확인및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