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히메 마쓰야마에 위치한 도고 온센은 일본 3대 고온천중 하나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3,000년의 역사가 있는곳인데요.
일본에서도 유서가 있는 인기 온천으로 마쓰야마 시내에서도 멀지 않아 편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도고 상점가, 봇짱 카라쿠리 시계탑, 봇짱 열차, 도고온천역의 역사를 느낄수 있는 스타벅스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고요.
이런 도고 온천을 즐길 마쓰야마 료칸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욧.
도고온센 료칸 Best 10 확인하시고 즐거운 마쓰야마 여행 되세요.
목차
- 1. 고와쿠엔 하루카
- 2. 도고 온센 야마토야 혼텐
- 3. 도고 온센 도고 후나야
- 4. 야마토야 베소
- 5. 도고 온센 도고 그랜드 호텔
- 6. 도고 온센 도고칸
- 7. 도고야
- 8. 도고 온센 호텔 토운테이
- 9. 도고 온센 도고 프린스 호텔
- 10. 호텔 야치요
1. 고와쿠엔 하루카
마쓰야마 온천 료칸 추천 첫번째는 고와쿠엔 하루카입니다.
고와쿠엔 하루카는 마쓰야마 공항에서 버스로 약 40분, jr 마츠야마역에서 전철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도고 온센 본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 프런트, 로비, 기념샵, 자판기, 2층에 레스토랑, 흡연실, 3층 ~ 7층에 객실, 최상층인 8층에 대욕장, 노천탕, 전세탕이 위치하고요.
일본식룸, 양실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 포함 객실도 있어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수 있고요.
석식과 조식은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으며, 예약시 가이세키 요리도 즐길수 있습니다.
2. 도고 온센 야마토야 혼텐
마쓰야마 온천 료칸 추천 두번째인 도쿄 온센 야마토야 혼텐은 도고 온천의 중심인 도고 온천 본관의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1868년에 오픈한 노포 료칸으로 1996년에 신축 재오픈해 노포 특유의 전통을 지키면서 현대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도고 온센 야마토야 혼텐이 위치한곳은 도고온센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이고요.
료칸내 대욕장, 노천탕, 족탕등의 온천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휴식처에 간단한 음료와 과자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객실은 심플 모던한 양실과 일본식으로 호텔과 같은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석식은 가이세키, 조식은 약 100종류의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3. 도고 온센 도고 후나야
마쓰야마 온천 료칸 추천 세번째인 도고 온센 도고 후나야는 1627년경에 개업해 약 3백 90여년동안 사랑받아온 도고 온천 료칸입니다.
도고온천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로 편하게 도고 온천 여행을 즐길수 있고요.
료칸내 대욕장인 히노키유와 미카게유를 갖추고 있으며, 대욕장내 노천탕과 사우나를, 정원에는 족탕이 있어요.
객실은 일본과 서양실, 양실, 인본식방등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여행 유형에 맞게 선택해서 머물수 있습니다.
석식은 에히메의 제철 소재를 사용한 가이세키로, 조식은 일본 정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4. 야마토야 베소
야마토야 베소는 도고 온천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료 주차장 (예약 필요)을 갖추고 있어요.
화강암을 사용한 대욕장, 정원 노천탕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온천후 즐길 무료 생맥주, 아이스크림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두번째로 소개했던 야마토야 본점 대욕장과 본점에 있는 음료, 과자도 무료로 즐길수 있고요.
총 19실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노천탕 첨부 객실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기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석식은 가이세키로, 조식은 일본식 정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5. 도고 온센 도고 그랜드 호텔
도고 그랜드 호텔은 마쓰야마 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도고온센역에서 도보 약 4분 거리로, 도고 온천 본관도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료칸내 남녀별 대욕장을 갖추고 있으며, 온천의 효능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냉증,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마사지 의자도 갖추고 있고요.
총 62실의 객실은 일본식 다다미 객실로, 전관 금연이며,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석식은 에히메의 식재료를 사용한 가이세키, 조식은 일본 정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6. 도고 온센 도고칸
도고 온센 도고칸은 마쓰야마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도고 온천역 하차, 또는 jr 마쓰야마역에서 도고 온천역까지 약 30분 소요됩니다.
료칸내 대욕장, 노천탕, 수면탕, 사우나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욕장으로 향하는 길에 옛마을 풍경을 느낄수 있는 유케무리 거리가 있습니다.
료칸내 기념품숍, 족욕, 노래방 라운지, 레스토랑, 프리라운지등의 시설이 있고요.
객실은 일본식, 양식, 정원이 딸린 객실, 노천탕 첨부 객실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요.
7. 도고야
도고야는 게스트 하우스의 장점을 견비한 온천 숙소로 도고 온천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온천을 즐기기보다는 도고 온천 여행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만족스럽고요.
객실은 그림이 그려진 일본식룸과 개인실로 최대 8명까지 숙박 가능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은 일본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8. 도고 온센 호텔 토운테이
도고 온센 호텔 토운테이는 128년의 전통이 있는 도고 온천 료칸입니다.
도고온천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고 온천 본관이 도보 약 1분 거리입니다.
료칸내 대욕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료칸 특유의 편안한 일본식 룸으로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싱글룸도 갖추고 있습니다.
석식은 가이세키로, 조식은 일본 정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9. 도고 온센 도고 프린스 호텔
고고 온센 도고 프린스 호텔은 도고온천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로, 무료 송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료칸내 대욕장, 노천탕, 전세탕이 있으며, 프라이빗 하게 온천을 즐길 전세 노천탕은 유료로 이용할수 있어요.
객실은 기본객실과 특별식이 있으며, 노천탕 첨부 객실도 있으니 프라이빗하게 언제든 온천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료칸내 프리 드링크 코너, 떡치기 대회, 사누키 우동쇼, 온천계란 만들기, 탁구룸 (유료), 만화코너, 아이들이 즐길 놀이공간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요.
석식은 가이세키로, 조식은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어요.
10. 호텔 야치요
마쓰야마 온천 료칸 추천 마지막인 호텔 야치요는 전객실 온천 노천탕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료칸이 위치한곳은 도고온천역에서 도보 약 7분 거리로, 료칸내 대욕장에서 온천을 즐길수 있으며, 온천은 신경통 류마티스, 관절통, 근육통, 오십견등에 효능이 있어요.
전객실 노천탕이 첨부되어 있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노천탕을 즐기고, 대욕장에서도 여행의 피로를 풀수 있고요.
석식, 조식 모두 객실에서 즐길수 있는것 또한 매력적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