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야마 여행, 멋진 오션뷰와 전망을 즐길 와카야마 시라하마 온천 호텔 4곳

작성일:

오사카 근교 여행으로 많이 찾는 와카야마는 멋진 온천여행을 즐길수 있는 곳으로 바다와 함께 온천을 즐길수 있어 간사이지방의 인기 온천지이기도 한데요.
와카야마 시라하마는 자이언트 팬더가 사는 난키 시라하마 어드벤처 월드, 깨끗한 모래해변의 시라라하마등 관광지도 많아 와카야마 여행을 즐긴후 호텔에서 온천을 즐기는것도 특별한 추억으로 남습니다.

1. 난키 시라하마 메리어트 호텔 (Nanki-Shirahama Marriott Hotel)

시라라하마에서 도보 약 3분, 태평양의 절경을 바라보는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전객실 42평방미터이상의 여유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최상층인 11층에 위치한 온천 대욕장과 노천탕에서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수 있으며, 오션뷰 객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여름 한정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바를 즐길수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난키 시라하마 메리어트 호텔 이용후기

“편안한 휴식처”
초등학생 딸아이와 함께 편안히 잘 쉬다 왔습니다. 대욕탕을 매일 아침이용했는데 사람도 별로 없었고, 깨끗했습니다. 시라하마 해변 뷰가 정말..계속 아른거려요.. 제대로 휴양하다가 온 기분입니다.

“후회없는 선택”
처음엔 가격이 너무 세다고 느꼈는데, 가보니 절대 후회없할 수 없는 선택이었음. 교통편도 좋아 이동하기도 좋았고, 특히 룸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온천욕이 환상적임

난키 시라하마 메리어트 호텔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2. 시라라소 그랜드 호텔 (Shiraraso Grand Hotel)

시라라하마가 도보 1분이 채결리지 않는 거리에 위치한 시라하마 온천에서는 유일하게 바다와 직결되어 있는 와카야마 온천 호텔입니다.
객실은 일본식객실이나 팬더를 테마로한 객실, 최대 8명까지 투숙가능한 객실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커플, 친구들, 가족여행 모두에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시라라하마를 전망할수 있는 전망 노천탕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만족스러워요 !!

시라라소 그랜드 호텔 이용후기

“최고”
진짜 경치좋고 숙소에서 한눈에 해변가 보이는게 사기인거 같습니다ㅠㅠㅠ

“온천과 해변을 동시에 즐길수있는곳”
방은 다다미방이고 료칸식 카이세키도 즐길수있어 좋았어요 방에서 백사장이 보이고 온천에서는 바다가 보임

“최고”
최고의 호텔이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였고 대욕탕의 규모도 크고 멋졌습니다. 해변에 인접하여 산책하기도 쉬웠고 여름철에는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호텔입니다

시라라소 그랜드 호텔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3. 시라하마 코가노이 리조트 앤 스파 (Shirahama Coganoi Resort & Spa)

시라하마 코가노이 리조트 앤 스파는 전객실 오션뷰로 다다미가 깔린 일본식객실,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이 머물기 좋은 웰컴 베이비룸, 팬더를 테마로 한 니코니코 팬더룸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여름 한정 야외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내 대욕장, 노천탕 또한 넓고 개방감이 넘치는곳입니다.

시라하마 코가노이 리조트 앤 스파 이용후기

“매우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
코너룸에 머물렀습니다. 객실은 깨끗했고 욕실 설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은 조용했으며, 편의시설과 가까워서 편하게 머물렀습니다.

“매우 좋음”
호텔은 전망이 좋은 산비탈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이 크고 서비스가 매우 좋습니다. 가장 가까운 레스토랑까지 몇 분 거리입니다.

시라하마 코가노이 리조트 앤 스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4. 호텔 가와큐 (Hotel Kawakyu)

마치 유럽의 성과같은 외관이 특징인 호텔 가와큐는 외관뿐아니라 황금빛으로 빛나는 입구홀의 돔 천장을 비롯해 호텔내부도, 객실도 성처럼 화려한 분위기입니다.
총 8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침탕, 실키버스, 자연에 둘러쌓인 노천탕등을 즐길수 있으며, 저녁식사는 뷔페식으로 라이브 키친이 충실해 흑모 와규의 스테이크, 초밥, 튀김등을 즐길수 있습니다.

호텔 가와큐 이용후기

“온천 시설 최고”
가족여행으로 머물렀습니다. 3종류의 개성있는 온천을 즐길수 있었으며, 노천탕, 사우나앞의 레몬물등이 좋았습니다.
대욕탕 근처에 벽난로와 소파도 있어 휴식하기에도 좋았어요. 요리도 뷔페라고는 생각되지 않을정도의 퀄리티로 훌륭했습니다.

“최고”
제일은 뷔페 저녁식사와 온천입니다. 대만족이었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다시 가고 싶습니다.

호텔 가와큐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