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고야 여행, 나고야 지브리파크 포함 다양한 입장권 티켓 정보

작성일:

1. 지브리 파크(지브리의 대창고) + 나고야 호텔 1박 2일 패키지 (도쿄/가나가와 출발)

지브리 파크(지브리의 대창고) + 나고야 호텔 1박 2일 패키지 (도쿄/가나가와 출발)

2022년 11월 개장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세계를 체험할수 있는 테마파크인 지브리 공원 입장권과 도쿄나 가나가와에서 출발하는 신칸센, 호텔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패스입니다.
지브리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후 나고야역에서 숙박하고 나고야 여행을 즐길수 있는 티켓으로 저렴하게 나고야 여행을 즐길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지브리 파크(지브리의 대창고) + 나고야 호텔 1박 2일 패키지 (도쿄/가나가와 출발)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2. 레고랜드® 재팬 리조트 입장권

레고랜드® 재팬 리조트 입장권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 유용한 나고야 입장권으로 놀이기구, 공연, 체험등 40개의 어트랙션을 즐길수 있습니다.
레고랜드는 1700만개의 실제 레고블럭과 1만개의 레고 모델 세트로 만들어졌는데요. 브릭토피아, 레고시티, 해적해변등 7개의 테마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와 함께 하는 나고야 여행이라면 참고하세요 !!

레고랜드® 재팬 리조트 입장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3. 아이치 라구나텐보스 라구나시아 입장권

아이치 라구나텐보스 라구나시아 입장권

나고야 근처의 가마고리에 있는 라구나텐보스는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테마파크로 연간 300만명이 넘는분들이 방문하는곳입니다.
스릴있는 놀이기구와 멋진 공연을 제공하며, 도시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멋진 추억을 만들수 있는곳이에요.
특히 저녁이면 라이트업으로 멋진 분위기가 연출되니 5시이후에 라이트업까지 즐기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아이치 라구나텐보스 라구나시아 입장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4. 나고야 스카이 프롬나드 실외 전망대 입장권

나고야 스카이 프롬나드 실외 전망대 입장권

천공의 산책로로 나고야 시내 전망을 즐길수 있는 옥외 전망대입니다.
야외 전망대 스카이프롬나드는 나고야역 직결로 44층 ~ 4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44층에는 쌍안경이나 벤치가 갖추어져 있고, 45 ~ 46층에는 회람식 보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나고야 야경을 즐길수 있는 장소로 추천드려요 !!

나고야 스카이 프롬나드 실외 전망대 입장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5.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나고야항 수족관은 다양한 바다 생물을 만날수 있는곳으로 범고래, 흰고래, 펭귄등 일본과 남대양에서 서식하는 여러 해양 생물을 다룬 전시물도 만날수 있습니다.
돌고래쇼, 명종위기에 처한 동물, 펭귄등 다양한 바다 생물을 만나보고, 먹이주는 모습도 관찰해보세요 !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6. 리틀 플래닛 모조 원더 시티 입장권

리틀 플래닛 모조 원더 시티 입장권

놀이는 배움이 된다라는 컨셉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체험형 교육형 디지털 테마파크입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나고야 여행이라면 리틀 플래닛 모조 원더 시티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리틀 플래닛 모조 원더 시티 입장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7. 코로나 월드 자연온천 입장권 (유나카가와점)

코로나 월드 자연온천 입장권 (유나카가와점)

나고야 여행에서 온천을 즐길수 있는 코로나 월드 자연온천는 대욕장을 중심으로 10종류 이상의 욕탕에서 온천을 즐길수 있습니다.
영화관, 볼링등의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어 나고야 여행후 온천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고싶다면 참고해보세요

코로나 월드 자연온천 입장권 (유나카가와점)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8. 나고야 메이드리밍 메이드 카페

나고야 메이드리밍 메이드 카페

입장하면 코스프레 메이드 복장을 한 분들이 맞아주는데요. 이곳에서 음료 또는 식사를 즐기면서 메이드와 함께 독특한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기념사진을 찍거나 나고야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 가볼만한곳입니다.

나고야 메이드리밍 메이드 카페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일본
-, ,

Copyright© 투어캡쳐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