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도미인 프리미엄 오타루 호텔
가성비좋고 위치좋은 오타루 온천 호텔을 찾는다면 도미인 프리미엄 오타루 호텔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온천까지 즐길수 있어 오타루 온천 여행에도 만족할만합니다.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위치
jr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오타루 여행을 즐기기에 만족스럽습니다.
시설, 서비스
비즈니스 호텔 체인으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도미인 프리미엄 오타루 호텔의 지하1층, 2,3,6,8층에 주스 자판기코너가, 2,4,,7,10층에 알코올류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탁코너 또한 2층, 또한 무료 라멘을 즐길 레스토랑이 2층에 있으며, 무료 간장라멘은 매일 21시 30~ 23시에 즐길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천연 온천을 즐길수 있는데요. 대욕장과 노천탕이 갖추어져 있으며 15시 ~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편한시간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욕장에는 내탕, 외기욕, 바위욕, 도기욕, 물욕, 고온사우나 (15시~ 새벽 1시까지이용)등이 있고요.
객실은 서양식룸과 일본식룸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디지털 티비, 개별 에어컨, 옷장, 책상, 무료와이파이, 슬리퍼, 세면용품과 어메니티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전용 부스에서 차세트, 칫솔, 헤어브러쉬, 면봉, 면도기등을 필요한만큼 가져다 사용할수 있고요.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즐길수 있으며, 뷔페식으로 홋카이도인만큼 다양한 회도 즐길수 있습니다.
도미인 프리미엄 오타루 호텔 이용후기
"오타루에 위치한 최고의 숙소가 아닌가 생각함.”
일단 오타루 역을 나오자 마자 왼편을 바라보면 바로 Dormy inn 호텔이라고 큼직하게 건물이 들어서 있음. 지하에는 슈퍼마켓 겸 편의점도 위치하고, 호텔 위치를 기점으로 오타루 역, 버스터미널, 오타루 항이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바로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은 최고임.
"대욕장은 신의 한수”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오타루 역을 통과했을때 짜안! 하고 눈앞에 나타난 호텔의 자태... 오타루 역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편안했고 드디어 체크인까지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운하와 오르골전당을 구경하고 실컷 놀다왔는데 6시... 하얗게 눈 싸인 길을 하루종일 힘들게 걷 던 심신을 따뜻하게 풀어주는 대욕장 온천은 신의 한수였다 따끈하게 몸을 담그고 숙소로 돌아와 푹 쉬었다는... 정말이지 다음에도 다시 오고싶다는 맘이 저절로 생기게하는 정말 깨끗하고 정말 편안한 호텔 이었음을 강조 한다. 마지막으로 일본의 정취를 몸소 체험한 노천탕은 잊을수없는 기억으로 남을것이다
"오타루 최고의 숙소~~~~^^”
4박5일의 여행일정이 3박4일로 줄어서, 노보리베츠의 숙박을 포기하고~ 오타루 1박을 결정했습니다~~ 모두 오타루 1박은 굳이 할 필요 없다했지만~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룸은 역시나 작았지만 작으면 작은대로 좋았고, 오타루역 전경은 눈 오는밤 딱 좋았답니다. 제일 좋았던거 아침 저녁으로 이용했던 대욕장과 조식 ^^ 끝내줍니다. 위치도 오타루역 바로 앞이라 너무 좋고 호텔 맞으편에 돈키호테,편의점이 있고 1층에는 르타오 매장까지 있습니다 ^^ 운하와의 거리는 걸어서 6~7분? 운하와 오르골당까지는 구경하며 내려가기 좋습니다.
오타루 후루카와 호텔
홋카이도 여행에서 오타루를 빼놓을수 없는데요. 그만큼 낭만적인 분위기와 야경을 즐길수 있어서인것 같습니다.
홋카이도 온천 여행과 함께 오타루를 즐길 오타루 온천 호텔인 오타루 후루카와 호텔에서 오타루 운하와 야경을 즐겨보세요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위치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로 약 90분,
jr 하코다테 본선 오타루역 하차 도보 약 13분, 또는 택시로 약 5분
시설, 서비스
램프의 등불과 스테인드 글라스가 아름다운 라운지에는 스피커로부터 흐르는 클래식에 귀를 기울이면서 약 1,000권 이상의 라이브러리에서 휴식을 취할수 있으며, 매일 아침 6시 ~ 24시까지 무료 커피 서비스를 즐길수 있습니다.
커피이외에도 홍차와 핫음료도 준비하고 있으며, 편한 시간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대욕장 이키노유, 이노유는 아침저녁 남녀 교환제로 이용가능하며, 노천탕도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8층의 전세탕은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으며 1회 50분 이용으로 유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일본식, 서양식, 일본식과 서양식 객실등 다양한 객실 유형이 있으며, 여행 유형에 맞게 객실을 선택해서 머물기 좋습니다.
객실에는 세면용품과 다양한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고요.
저녁은 오타루 근교에서 엄선한 재료를 사용한 오타루 후루가와 오리지널 가이세키를 즐길수 있으며, 뷔페식으로 제공되던 조식은 코로나로 인해 일본식 조식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오타루 후루카와 호텔 이용후기
"최고에요"
고풍스러운 입구와 호텔 전체 웰컴쥬스로 나온 레드와인, 인상적인 종업원의 모습과 레몬동동 온천이 깨끗하고 온몸이 샤르륵, 숙소와 운하가 마주하고 있어서 나가면 바로 멋스런 운하를 볼수 있어요.
"호텔내 온천"
호텔내 온천이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1박 했는데 저녁, 그 다음날 아침까지 두번 온천욕했어요. 목욕세는 1박 기준으로 15엔이었는데 노천온천도 이용할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만족"
직원들은 친절하였고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잘 쉬었고 운하와 오르골당 모두 근접해 있어서 관광도 무척 편리했습니다.
"매우 좋아요"
주변이 조용하고 역에서 도보로 10분내에 위치하여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일반 호텔과 다른 로비가 일본풍의 이국적인 모습이 좋았습니다.ㅣ 다만 화장실이 좁았던것이 아쉬웠습니다.
오타루 료칸 [오타루 고라쿠엔]
봄이면 200그루 벚나무가 만발하는 광대한 정원과 여름에는 수국과 장미,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으로 뒤덮인 순백의경치를 즐길수 있는 오타루 료칸 고라쿠엔은 홋카이도 온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곳이 아닌가 싶은데요.
일반적인 온천보다 알칼리성이 높은 온천은 피부 미용에 효과가 뛰어나 피부 미용의 탕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위치
jr 신치토세공항역에서 이동하는 경우 오타루행 쾌속 에어포트로 약 80분, jr 오타루칫코역에서 하차후 택시로 약 10분,
jr 삿포로역에서 오타루행 쾌속 열차로 약 30분, jr 오타루칫코역에서 하차후 택시로 약 10분,
jr오타루역 중앙버스터미널 2번 승강장에서 아사리가와온천행 버스 승차, 고라쿠엔 하차
시설, 서비스
오타루 고라쿠엔의 로비에는 다다미가 깔려있어 신을 벗고 올라갈수 있으며,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전통적인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 있습니다.
혼천욕을 마친후에는 휴계장소에서 무쇠주전자로 끓인 커피, 차등의 서비스를 즐길수 있고요.
이와노유는 석조창고를 모티브로 하여 천정을 높게 만든 옥내욕실과 다실, 자연석을 테마로 한 크고 작은 2개의 노천탕과, 숲으로 둘러쌓인 온천이라는 뜻의 모리노유야는 말그대로 일본식 정원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온천욕을 즐길수 있습니다.
프아리빗하게 온천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45분동안 전세탕을 유료로 이용할수 있으며, 체크인후 시간 예약을 할수 있습니다.
오타루 고라쿠엔의 전체 객실수 35실중 28실에 노천탕이 설치되어 있으며, 객실은 특별실, 노천탕 포함객실, 일본식 다다미 객실, 서양식 객실등이 있습니다.
저녁은 홋카이도의 제철 식자재를 이용한 고급스러운 메뉴로 가이세키를 즐길수 있으며, 방에서 식사를 하거나 독실 식당 또는 일반 식당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인원수에 따라)
조식은 갓구운 생선과 갓지은밥등 일본식으로 제공되고요.
오타루 고라쿠엔 이용후기
"최고”
접근성 : 렌트카를 이용하여 고속도로 IC근처에 있는 숙소 접근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서비스 : 도착하면 차까지 와서 캐리어 운반해주고 입구에서 무릎꿇고 맞이해 줍니다. 서비스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해 주고, 안내장도 제공해 줍니다. 공동 온천 : 2군데(남/여탕)을 아침 저녁으로 번갈아서 이용할수 있게 해줘서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개인 온천 :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눈쌓인 겨울에 더 좋았을
"최고”
친절한 서비스가 감동이에요.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정갈한 음식도 좋았고 숙소가 조용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길도 있었고 온천도 시설이 깨끗하고 물이 맑아 맘에 쏙 들었습니다. 주변에 추천할만한 좋은 료칸입니다.
"우수”
객실도 너무 훌륭하고 특히 객실에 딸린 노천탕에서 온천하는 기분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아이가 대중탕은 가고싶어하지 않을것 같아 가격에 부담이 있었지만 노천탕 딸린 객실을 하였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아이가 정말 열심히 온천욕을 하더라구요. 정말 최고였습니다. 객실도 너무 이쁘고 훌륭해서 좋았고 가까운곳에 24시간 대형마트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했구요. 잘 묵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