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호텔

교토 럭셔리 호텔 추천 순위 4선

작성일:

목차

에이스 호텔 교토

에이스 호텔 교토

교토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가라스마 오이케로 지하철 두개 노선이 교차해 교토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의 호텔입니다.
미국의 호텔 브랜드인 에이스 호텔 교토는 디자인을 중시하고 있으며, 미국의 문화를 도입한 일본에는 별로 없는 타입의 호텔입니다.
객실은 30제곱미터부터로 여유가 있으며, 욕실도 전실 독립 타입으로 화장실,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 가족여행으로 머물기에도 만족스럽습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

에이스 호텔 교토 이용후기

"매우 좋음”
일단 위치좋고 편안했으며 직원들이 각자 최선을 다해서 대응해줬다. 객실은 보통교토의 여느호텔보다 넓고 쾌적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호텔안쪽 가든이 아름답고 구마겐코의 건축 디자인이 잘표현된 호텔인듯하다.

"최고”
위치도 좋고 시설도 엄청 깨끗했습니다. 주변에 볼거리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호텔 칸라 교토

호텔 칸라 교토

고죠역에서 도보 약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으로 1정거장 가면 번화가인 시조 카라스마로 교토 여행에 편리한 위치입니다.
일반적인 호텔과 비교해 교토다움이 느껴지는 호텔로 료칸과 호텔의 중간쯤으로 생각해도 될듯합니다. 객실 크기는 30제곱미터부터로 욕실을 포함해 일본다움을 느낄수 있는 구조입니다.

호텔 칸라 교토

호텔 칸라 교토 이용후기

"시설 좋았어요 최고의 호텔 ㅠ”
역이랑 가까워서 좋기도 했고 호텔이 워낙 깔끔했어요. 비치된 식당도 좋았고 라운지에 있는 바도 좋아보였는데 피곤해서 이용을 못한게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교토에 다시갈 이유 중 하나인 호텔칸라!”
정말 친절하고 깨끗하고 일본에서 보기 힘든 넓은 숙소였습니다. 성수기라 평상시보다 비싼가격이었지만 가격이 아깝지 않았던 프론트직원의 응대와 그리고 기타 서비스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해주는 스킨/바디케어 상품들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번더 강조 정말정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구 좋아요!! 짱짱짱 교토들르시면 꼭 가세요! 모든방에 히노끼 욕조가 있어요!!

호텔 칸라 교토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

오카자키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가장 가까운 게아게역에서 도보 약 16분거리입니다.
2022년 오픈한 호텔로 일본스러움을 강조한 60실의 스몰 럭셔리 호텔입니다. 객실크기는 32제곱미터부터로 전실 욕조를 갖추고 있는등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교토 호텔입니다.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 이용후기

"호텔 오쿠라 오카자키 베테이"
조용하고 차분한 성인용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식사 샐러드와 빵이 매우 맛있습니다. 어메니티도 충실하고 특히 여성에게 추천합니다.

"아내의 생일에 이용했습니다"
매우 호화스러운 공간이었습니다. 주요역으로부터 조금 거리는 입습니다만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난젠지까지 걸어갈수 있는 거리로 편리했습니다.

호텔 오쿠라 교토 오카자키 베테이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더 사우전드 교토

더 사우전드 교토

교토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로 교토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2019년 오픈한 호텔로 게이한 그룹 계절로 투숙객 만족도는 교토에서도 1,2위를 다투는 교토 추천 호텔입니다.
객실은 36제곱미터 이상으로 여유있으며, 실내는 나뭇결등 일본풍의 디자인으로 위치, 시설등을 고려하신다면 추천드리는 교토 호텔이에요.

더 사우전드 교토

더 사우전드 교토 이용후기

"위치 너무 좋음”
무엇보다도 위치가 매우좋음. 교토역 바로 옆이라 이동하기 편리함 조식은 보통.

"교토역 바로 옆의 품격있는 호텔”
비록 조식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방 컨디션도 방 크기도 기타 시설 특히 화장실과 욕조 어매니티 모두 훌륭했습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고 교통도 편리했습니다 다음에도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침대 짱”
대박 푹신하고 피곤해 죽던거 자고 살아남 위치도 교토역 바로 옆이라 좋았음 버스 정류장 같이 있고 근처에 있을거 다 있음 짐도 맡아주심 굿

더 사우전드 교토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일본호텔
-,

Copyright© 투어캡쳐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