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 지방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가장 먼저 도착하는 간사이 국제공항은 바다위의 공항으로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어서 편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수 있는데요.
고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이용할 간사이공항에서 고베 가는법을 정리해봤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고베로 이동하는 방법으로는 공항 리무진버스, JR 하루카, 베이셔틀을 이용해 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 요금이나 소요시간등에 대한 정보 확인하시고 편하고 즐겁게 고베 여행을 즐겨보세요!
1.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간사이공항에서 고베 가는법

간사이 공항에서 가장 편하게 고베로 이동할수 있는 교통수단입니다.
환승없이 한번에 고베 산노미야까지 이동할수 있어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약 20분 ~ 40분 간격으로 운행중이며, 수하물은 2개까지 무료입니다. 기사님께서 짐을 싣고 내려주셔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고요.
간사이공항에서 고베까지 소요시간은 약 1시간 10분으로 간사이공항 1터미널 6번, 2터미널 4번 정류장에서 탑승할수 있습니다.
2. JR 하루카 특급열차를 이용해 간사이공항에서 고베 가는법

JR 하루카 특급열차는 한번의 환승이 필요합니다.
간사이공항에서 하루카를 타고 오사카역으로 이동, 오사카역에서 하차후 JR 신쾌속으로 환승하여 산노미야역으로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약 1시간 20분의 소요시간이 걸리며, 한번 환승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제 1터미널 1층 도착 출구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간후 2층 플로어의 게이트를 나가 연결통로를 건너면 간사이 공항역이 나오며, JR은 메인컬러가 푸른색이니 참고하세요.
3. 고베 베이셔틀을 이용해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 가는법

간사이공항에서 고베로 이동시 1시간안에 이동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빠르게 이동할수 있는 방법이지만 날씨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악천후인 경우 결항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항시에 대체 버스를 운행하기도 해요.
간사이공항에서 고베 공항까지 운행하는 페리인 베이셔틀을 타고 고베 공항에 도착, 고베 공항에서 산노미야까지 운행하는 모노레일 포트라이너를 타고 시내로 이동합니다.
고베 공항까지 30분 소요, 고베 공항에서 산노미야역까지 약 20분 소요로 1시간이 걸리지 않는 가장 빠른 교통 수단입니다.
간사이공항에서 고베 가는법 3가지를 확인했는데요.
가장 빠른 방법이긴 하지만 날씨의 영향을 받는 고베 베이셔틀, 한번의 환승이 필요한 JR 하루카,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한번에 고베까지 이동할수 있는 공항 리무진 버스를 확인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만큼 상황에 맞게 간사이 공항에서 고베 가는법을 정하셔서 즐거운 고베 여행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