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대만/싱가포르

세부 리조트 순위 호텔 추천 숙소 10선

작성일:

목차

1위 레디슨 블루 세부

레디슨 블루 세부

첫번째로 세부 호텔 추천 드리는 레디슨 블루는 세부의 심장부인 세부 시티에 위치해 있으며, 세부 SM 시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부 지역 박물관이 2km 이내에 위치하며 세부 메트로폴리탄 대성당, 세부 아얄라 센터, 마젤란 크로스 등까지 차로 쉽게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는 풀 뷰를 감상하면서 현지, 다국적 요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관광객들께 점심 도시락이 제공됩니다.

레디슨 블루 세부 보러가기

2위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두번째로 세부 리조트 추천 드리는 라푸라푸 시티에 자리한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는 실외 풀, 수영장, 전용 비치 등이 갖춰져 있으며 막탄 등의 특색 있는 전경이 바라다 보입니다.
거품 욕조, 야외 테니스코트, 사우나 또한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세부 숙소에서는 CHI, The Spa 및 리무진 서비스 등의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세부 리조트에서는 놀이터, 미니 골프, 당구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운동기구가 잘 갖춰진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보러가기

3위 퀘스트 호텔 세부

퀘스트 호텔 세부

세번째로 세부 숙소 추천 드리는 퀘스트 호텔은 세부 아얄라 센터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세부 메트로폴리탄 대성당과 세부 SM 시티도 근처에 있어 도보로 쉽게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세부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 컨벤션 센터,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키즈풀, 24시간 룸서비스, 수영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427개의 현대적인 객실이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퀘스트 호텔 세부 보러가기

4위 마르코 폴로 플라자 세부

마르코 폴로 플라자 세부

네번째로 세부 호텔 추천 드리는 마르코 폴로 플라자는 막탄 국제공항에서 17km 떨어져 있으며 세부 심장부인 세부 시티의 니벨 힐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핑을 위한 가이사노 컨트리 몰, 아얄라 센터, 파크몰이 2km 안팎에 있으며, 그 밖에 세부 IT 공원, 세부 메트로폴리탄 대성당, 마젤란 크로스, 세부 국제컨벤션센터도 3km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야외 테니스코트, 수영장, 사우나 또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마르코 폴로 플라자 세부 보러가기

5위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다섯번째로 세부리조트순위 소개해드리는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은 마젤란 성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구내 전용 주차장 또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 전용 비치, 와이파이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세부 리조트의 고객님들은 Aum에서 플런지 풀, 뷰티살롱, 사우나 등의 다양한 휴식 시설을 이용하면서 여유를 만끽하실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배치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놀이터, 키즈 클럽도 이용 가능합니다.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보러가기

6위 헤롤즈 호텔

헤롤즈 호텔

세부 시티에 머무시는 동안 이 세부 호텔에서 현대적인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4성급 객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세부 호텔 근방에는 세부 시티에서 잘 알려진 관광 명소가 있으며 퀘스트 호텔 앤드 컨퍼런스 센터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가까운 거리에 세부 국회 의사당, 세부 아얄라 센터 등이 있습니다.

헤롤즈 호텔 보러가기

7위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렉스 호텔 세부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렉스 호텔 세부

일곱번째로 세부 호텔 추천 드리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렉스 호텔은 세부 아얄라 센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막탄-세부 공항까지는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며 24시간 공항 교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도시 전망이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을 갖춘 이 세부 숙소에서는 루프탑 테라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24시간 리셉션과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됩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렉스 호텔 세부 보러가기

8위 베이프론트 호텔 세부

베이프론트 호텔 세부

여덟번째로 세부 숙소 추천 드리는 베이프론트 호텔은 막탄-세부 공항까지 자동차로 30분 정도 소요되며 24시간 공항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세부 SM 시티와 세부 항구가 있고, 아얄라 센터는 2.5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여 세부를 둘러보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16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요청에 따라 장애인 시설이 완비된 객실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베이프론트 호텔 세부 보러가기

9위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아홉번째로 세부리조트순위 소개해드리는 막탄 섬 해변에 자리한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는 도보 5분 거리에 만탄 섬 아쿠아리움이 있고, 정글 문화 엔터테인먼트 센터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아얄라 몰 세부는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부 막탄 공항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터파크 내에 작은 폭포와 풀 바가 마련되어 있는 아일랜드 풀이 있으며 아마존 리버라는 유수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스파, 피트니스 센터, 카트장, 골프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운동을 즐길수 있습니다.

J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세부 보러가기

10위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

마지막으로 세부 리조트 추천 드리는 라푸라푸 시티에 자리한 플랜테이션 베이는 막탄-세부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이 소요되며 실외 풀, 수영장, 전용 비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거품 욕조, 야외 테니스코트도 갖춰져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야외 분위기를 즐기거나 바에서 주류를 드실수 있습니다. 놀이터, 미니 골프, 워터 슬라이드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자전거를 대여하여 라푸라푸 시티 주변 지역을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 보러가기

-동남아/대만/싱가포르
-,

Copyright© 투어캡쳐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