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베트남 호이안 풀빌라 추천 6선

작성일:2022년 11월 28일 갱신일:

목차

1위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첫번째로 호이안 풀빌라 추천 드리는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구 호이안 실크마리나 리조트)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고도시에서 걸어서 약 7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와이파이가 제공되며 월니스 센터와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보안 장치, 수하물 보관소, 세탁 시설, 렌터카 서비스를 자랑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당일 투어 및 여행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아름다운 강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구내 마린 레스토랑에서 베트남 요리와 세계 각지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겨 보십시오.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보러가기

2위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는 끄어 다이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된 정원 또는 바다전망을 갖춘 객실 보유하고 있습니다.
2개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남중국해 및 참 아일랜드가 내려다보이며, 머무시는 동안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와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호이안 고도시 및 호이안 시는 4km, 참 박물관 및 오행산은 차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이며 다낭 국제공항 및 미선 유적까지는 차로 40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보러가기

3위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세번째로 호이안 풀빌라 추천 드리는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는 현대적인 외관을 지니고 있으며, 에어컨을 갖춘 우아한 객실과 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 레스토랑 2곳, 바, 대형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 와이파이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리조트에서 테니스를 즐기거나, 스파에서 피로를 풀어 주는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참 레스토랑은 일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아시아와 유럽의 각종 음식을 선보입니다.
파이포 레스토랑은 베트남, 동남아시아, 세계 각국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빈펄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보러가기

4위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한 베트남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한 베트남

때묻지 않은 호이안 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한 베트남은 iPod 도킹 스테이션과 와이파이를 갖춘 고급스러운 빌라이며 숙소는 해변가 수영장 3개와 스파를 자랑합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한 베트남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호이안 시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배드민턴 또는 농구를 즐기거나, 4개의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위층 수영장이나 좁은 랩 수영장, 해변가 올림픽 수영장(어른 및 수영을 잘하는 사람에게 모두 적합)에서 수영을 즐겨 보십시오.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한 베트남 보러가기

5위 코이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코이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드봉강 옆에 위치한 조용한 숙소인 코이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은 꾸아 다이 비치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이안 풀빌라는 전용 수영장이 딸린 빌라 및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전통적인 건축 양식과 현대적 편의시설의 조화를 자랑합니다.
클럽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코이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에서는 카페, 바, 수영장, 야외 마사지 공간, 운동실, 소형 수영장, 사우나 및 트리트먼트룸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코이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보러가기

6위 르 벨하미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르 벨하미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르 벨하미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은 하마이 비치 옆의 전용 해변을 따라 자리해 있습니다.
2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이안에서 약 8km 떨어진 르 벨하미 리조트는 남중국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다낭 국제공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이안 풀빌라에 머무는 동안 테니스를 치시거나 해변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르 벨하미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호이안 보러가기

-베트남
-, , ,

Copyright© 투어캡쳐 , 20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