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라고 하면 "도톤보리"라고 말할 정도로 도톤보리는 오사카의 대표 관광지라고 할수 있는데요.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글리코 네온사인 간판은 기념 촬영 명소로도 유명해요
난바역은 도톤보리와 가깝기 때문에 도톤보리 찾아갈때 많이 이용하는 역이에요.
지난번 지하철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찾아가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지하철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가는 방법을 찾고 계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지하철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가는 초간단 방법
오늘은 난카이 난카역에서 도톤보리 헤매지않고 쉽게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나 난카이 공항급행 열차를 타고오면 난카이 난바역에서 내리게 되는데요.
난카이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방향으로 갈려면 북쪽출구로 나오시면 헤매지않고 찾아갈수 있어요.
우선 3층 개찰구를 빠져나와 우측으로 갑니다.
에스컬레이터로 1층까지 내려갑니다.
위의 사진처럼 화살표 방향(북쪽출구 방향)으로 직진합니다.
복권 매장을 지나면 위의 사진처럼 안내표시가 보이는데요.
안내 표시대로 북쪽 출구 신사이바시스지 · 도톤보리 방면 우측으로 나옵니다.
도톤보리 방면 우측으로 나와 위의 사진같은 건물이 나올때까지 직진합니다.
횡단보도를 건너 EBISU BASHI-SUJI(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입구로 들어갑니다.
북쪽 출구로 나오면 정면에 난바 마루이 백화점이 보이는데요.
에비스바시스지는 난바 마루이 백화점 바로 옆에 있어요.
위의 사진처럼 쭉가다보면 에비스바시(도톤보리 글리코 간판)가 나옵니다.
북쪽 출구에서 도톤보리 에비스바시(에바시다리)까지의 거리는 약 500m 정도이고요.
보통 걸음으로 약 10분이면 갈수 있는 거리에요.
에비스바시스지를 빠져나오면 글로코 네온사인 간판이 있는 에비스다리 도착입니다.
오사카 여행이 처음이신분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해 오사카 시내 관광을 해보시는것도 좋을텐데요.
오사카 주유패스 잘 활용하면 여행 경비 절감할수 있어요.
오사카 주유패스로 오사카 지역 관광 명소 약35곳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고요.
지하철, 버스를 1일권은 당일 하루동안, 2일권은 연속 이틀동안 마음껏 탈수있어요.
오사카 지역 여행하실때 교통, 입장권, 패스, 투어 예약은 아래 링크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 오사카 지역 교통, 입장권, 패스, 투어 예약 판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