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 더 미츠이 교토, 럭셔리 컬렉션 호텔 & 스파
니조죠마에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로 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본계 브랜드인 미츠이 부동산 그룹의 최상급 브랜드로 외관에서 내장까지 일본풍의 교토 호텔입니다.
객실도 교토다움을 느낄수 있는 일본식 공간으로 시설면에서는 대욕탕은 아니지만 수영복 착용의 천연 온천 스파가 갖추어져 있어요.
호텔 더 미츠이 교토, 럭셔리 컬렉션 호텔 & 스파 이용후기
"인생최고호텔”
꼭 다시 여행오겠습니다.
"최고의 럭셔리였습니다"
스탭분들의 대응도 훌륭해서 여유있게 체재할수 있었습니다. 조식도 매우 맛있었으며, 스파도 즐길수 있었습니다. 꼭 또가고 싶은 호텔입니다.
호텔 더 미츠이 교토, 럭셔리 컬렉션 호텔 & 스파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후후 교토
교토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 게아게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입니다. 주변에는 동물원, 교세라 미술관등이 있고요.
후후 교토는 2021년에 오픈한 일본스러움이 느껴지는 전 40실의 스몰 럭셔리 호텔로, 객실은 40제곱미터 이상으로 일본식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실에서 히노키탕이 설치되어 있어 교토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만족스럽고요.
후후 교토 이용후기
"최고”
방이 너무 포근했어요. 항상 목욕을 할 수 있도록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힐링하고 갑니다.
"매우 좋음"
모든 직원은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했습니다. 저녁식사와 아침식사는 잘 준비되었고 맛있었어요.
파크 하얏트 교토
교토의 동쪽인 히가시야마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기요미즈데라나 야사카신사등 관광명소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가장 가까운 기온 시조역에서 도보 16분 거리이고요. 호텔은 교토만의 화를 중시한 구조가 특징으로 전실 45제곱미터 이상의 크기로 뷰타입 객실 창문에서는 야사카탑을 전망하는등 교토다운 경치를 즐길수 있어요.
파크 하얏트 교토 이용후기
"최고에요"
아름답고 편안한 호텔 !! 교토에 또 가게되면 다시 머물고 싶은곳.
"좋았습니다"
아주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 시내를 일망할수 있는 장소에서 기요미즈데라등도 도보로 이동할수 있어요. 부근에 가게도 많으나 밤에는 조용합니다.
건물내의 설비나 스탭의 대응도 파크 하얏트다운 느낌으로 매우 훌륭했어요.
가리야 니조 캐슬 교토 반얀트리 그룹
니조성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도자이선의 니조죠마에역에서 도보 약 1분거리입니다. 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조용하게 교토 여행을 즐기기에 좋아요.
반얀트리 그룹의 호텔로 2022년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블랙을 기조로 한 외관과 호텔내에는 자연도 갖추고 있어 갤러리의 컨셉인 도시에 있으면서 마음이 쉬는 공간을 느낄수 있는 호텔입니다.
가리야 니조 캐슬 교토 반얀트리 그룹 이용후기
"우수한 서비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며 친절하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광지및 지하철역과 가까운 편리한 위치입니다.
"최고의 호텔"
니조성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로 직원들은 친절하고 정중합니다. 멋진 장식이 있는 조용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리야 니조 캐슬 교토 반얀트리 그룹 요금 확인및 리뷰 보기
더 히라마쓰 교토
교토의 중심 지역에 있는 카라스마오이케로, 역에서는 도보 약 2분 거리로 교통이 편리합니다.
총 29실의 스몰 럭셔리 호텔로 차분한 분위기와 옛 교토를 느낄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객실은 54제곱미터 이상의 크기로 교토 고급 호텔중에서도 넓은 크기입니다.
호텔내 두개의 레스토랑이 있고요.
더 히라마쓰 교토 이용후기
"교토 최고의 호텔”
직원들의 친절도는 정말 역대급으로 최고였으며, 조식은 일식과 양식 두가지를 하루씩 먹어보았는데 꼭 경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왠만한 미슐렝 급보다 맛있습니다. 방의 컨디션 또한 너무 좋았구 각 조명을 조도까지 조절할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최고의 숙소”
- 마음으로뷰터 친절한 스태프들. 소피 씨에게 특별히 감사함. - 넓은 객실과 욕실 - 리필까지 해주는 무료 객실내 음료, 커피, 차 - 훌륭한 요리집 이즈미 - 최고의 청결상태 수영장이나 gym 등의 부대시설이 필요하지 않은 여행객에게 좋은 숙소라고 생각함
리츠칼튼, 교토
시청앞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로 음식점등 편의시설이 밀집된 곳으로 가려면 도보 약 10분 정도 거리가 있습니다.
5층 건물에 총 134개의 객실이 있는 중규모 호텔로 객실은 화와 모던이 어우러진 교토다운 인테리어로 교토만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리버뷰 객실에서는 가모가와의 경치를 즐길수 있어요.
리츠칼튼, 교토 이용후기
"최고의 호텔"
모든것이 좋았습니다. 가장 놀라운 호텔이었습니다. 위치, 직원, 음식, 시설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세련된 럭셔리"
객실 크기와 장식은 매우 편안했습니다. 호텔 전체의 디자인과 미적 디테일이 잘 고려되었습니다. 아침식사도 만족스러웠으며, 훌륭하고 세심한 서비스에서 휴식을 즐길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