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오사카 여행에서 들렸던 가이유칸 수족관은 아이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꼭 들려야만 했던곳이었는데요.
오사카 아이랑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제가 항상 추천하던곳이기도 해요.
사실 이번 오사카 여행전에 아이들에게 본인들이 가보고 싶은곳들과 일정을 세워보라고 시켰는데 큰아이는 서툴긴해도 일정을 세웠고, 둘째아이는 일정은 못세웠지만 가보고 싶은곳들을 찾아놨더라고요.
둘째 아이가 가보고 싶었던곳중 첫번째가 가이유칸 수족관이었고요!
그래서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을 검색해보았는데, 우리가 오사카 여행을 기간에는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을 구할수가 없었어요.
일정을 바꾸면서 할수 있는데 도저히 기간에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을 구할수 없어서 현장구매를 하기로 했네요.
만약 오사카 여행에서 가이유칸 수족관을 방문 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빠르게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작년 도쿄 여행에서도 시간 끌다 티켓 어렵게 구한곳들이 있어서 미리 티켓을 확보하는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이유칸 수족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티켓 요금 확인, 그리고 티켓 예약도 할수 있으니 오사카 여행전 확인하시고 준비하셔서 편하게 여행을 즐겨보세요.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가는길
가이유칸 수족관에 방문하기 위해 도착한 덴포잔인데요.
덴포잔은 지하철을 이용해 가는방법과 버스를 이용해 가는 방법이 있으니 계신곳에서 편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사실 저는 난바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고요.
몇년전에도 버스로 이동하는 법을 썼었는데 이번에도 버스로 이동해서 버스로 이동하는 법을 다시 한번 올려볼까 해요.
덴포잔에 도착해서 가이유칸 가는길에 보면 사람이 별로 없어보이는데요.
왜 티켓이 없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이동 합니다.
아침시간에 방문했었고 일정을 그렇게 많이 넣지는 않았어요. 가이유칸 수족관 방문하기 전 몇일 정말 아이들과 많이 걸어야 해서 이날은 천천히 여유를 갖고 여행을 즐기려고 생각했거든요.
가이유칸 입구 티켓창구
그런데, 가이유칸 수족관쪽으로 도착하고보니 왜 티켓이 없었는지 바로 이해가 되었어요.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셨었는데요.
이래서 미리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을 하고 와야하는거 같아요.
저처럼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줄 서시는 시간 아끼시고 꼭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가이유칸 티켓 요금입니다.
여러 공통세트도 있지만 저희는 가이유칸 수족관 티켓만 구입했고요.
티켓에 보면 입장 시간이 나와있으니 티켓 구매하시고 바로 입장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가이유칸 수족관은 영업시간이 매일 똑 같은게 아니고 날에 따라 영업시간이 조금씩 변경한답니다.
알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침 오픈 시간만 조금씩 변동하니 편하게 10시 ~ 20시로 마지막 입장이 폐관 1시간 전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고요.
저희가 오사카 여행에서 가이유칸 수족관을 방문했던 1월 17일의 영업시간입니다.
가이유칸 수족관 입장권 요금
가이유칸 수족관 입장권 요금
성인 2,700엔
초, 중학생 1,400엔
유아 700엔
가이유칸 수족관 입구에서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
입장하면 기념품 상점 옆으로 이동하게 된답니다.
가이유칸 수족관은 정말 오랜만에 오는것 같은데요.
전에는 자주 왔었는데 이상하게 빠지게 되더라고요.
귀여운 기념품들이에요.
저는 이게 제일 귀엽더라고요.
가이유칸 수족관
본격적으로 가이유칸 수족관 탐험을 시작합니다.
가이유칸 수족관 느낌이 살짝 바뀐것 같은데, 이건 저만의 생각일지도 모르겠어요.
전에 왔을때는 어두운 느낌이었다면 이날은 밝아진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침시간이라 그런거였던걸까요?
중간중간 밖의 풍경도 한번씩 봐주면서 둘러보다보면, 자연속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았어요!
코스를 따라서 이동하면서 오사카 수족관을 즐기면 되는데요.
사람이 많아서인지 조금씩 기다렸다가 보고 이동하고 그랬어요.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이 계셨고 대부분의 분들이 아이랑 함께 오신 분들이었고 커플들도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정말 물고기들의 환상적인 모습을 즐길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방학기간이라서 아이들이 많았던것 같긴해요.
전에는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지 않았었는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제갈 좋아하는 해파리들이에요!
해파리들은 정말 보기에 너무 예쁜것 같아요.
하지만 바다에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아이들이죠^^
귀여운 펭귄들도 보고요!
가이유칸 기념품샵
가이유칸 수족관을 모두 둘러보고 2시간이 넘는 시간이 지났는데요.
그래도 중간중간 빨리 빨리 진행을 했는데 사람이 많고, 중간중간 아이들과 의자에 앉아서 쉬다보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더라고요.
아이들이 많이 어리다면 시간을 많이 예상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이유칸 수족관을 둘러보고 나오는길에 기념품 가게에도 들렸구요!
진짜 기념품 가게를 보면 안되는이유가, 다 귀여워서 모두 사고 싶은데 가격이 사악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느낀건데 정말 오사카도 물가가 많이 오른것 같아요.
작년 도쿄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아이들과 타협해서 저렴이로 기념품 구입하였어요!
보이는것중에 싸지만 귀여운애들중에서 고르라고 하니 신나서 하나씩 고르더라고요.
가끔 밉기는 해되 아직은 귀여운 우리 아이들입니다
가이유칸 코인락커
나오는길에 코인로커도 보여서 찍어봤어요.
짐이 있는분들은 편하게 보관을 하셔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오사카 수족관인 가이유칸 수족관을 꼭 가보고 싶다는 둘째의 의견에 따라 방문했던 가이유칸 수족관인데요.
사실 티켓을 구입하지 못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그래도 현장구매로 입장할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줄을 오래 서야 하긴 했지만요. 다음부터는 티켓 구매를 위해 줄 서지 않게 여행 계획 잡히면 바로바로 티켓 예약부터 해야할것 같아요.
아이랑 함께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오사카 아이랑 가볼만한곳인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참고하시고 즐거운 오사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