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는 항구 도시로 번영한 홋카이도의 인기 여행지인데요.
삿포로에서 전철로 약 30분이면 도착할수 있어 접근이 편리한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인기 여행지중 하나입니다.
오타루 운하를 따라 메이지에서 다이쇼에 걸쳐 지어진 역사적인 건물이 아직 남아있으며, 신선한 바다의 식재료를 살린 음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겨울이 되면 오타루 눈빛거리 축제에서는 운하에 띄워진 촛불과 얼음조각이 환상적이 겨울 풍경을 선사하며, 텐구산 로프웨이에서는 오타루 시내와 바다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수 있고요.
일본 최대 규모의 오르골당도 놓치지 마세요 !!!
이런 오타루 여행을 즐길 오타루 호텔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오타루 호텔 Best 10 확인하시고 즐거운 오타루 여행 되세요!
목차
- 1. 그란벨 호텔 오타루
- 2. 오타루 후루카와 호텔
- 3. 호텔 토리피토 오타루 커낼
- 4. 도미 인 프리미움 오타루 핫 스프링
- 5. 그리드 프리미엄 호텔 오타루
- 6. 호텔 소니아 오타루
- 7. 쿠라무레
- 8. 호텔 네우스콜로스 오타루
- 9. 오타루 아사리 클라스 호텔
- 10. 그랜드 파크 오타루 호텔
1. 그란벨 호텔 오타루

오타루 호텔 추천 첫번째인 그란벨 호텔 오타루는 오타루 운하에서 도보 약 1분 거리로 여행의 피로를 풀 노천탕과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타루 운하를 전망하는 호텔 최상층인 6층의 전망 노천탕과 사우나 시설을 제공하며, 호텔내 온천 라운지, 루프탑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흡연실, 코인 세탁, 자동판매기 코너등의 시설을 제공하고요.

객실은 더블룸, 트윈룸, 유니버설룸, 스위트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오타루 운하 전망 객실도 있으니 예약하실때 참고하시고요.
조식은 약 70종류의 일본과 양식의 뷔페식으로 카이센동도 즐길수 있어요.
2. 오타루 후루카와 호텔

오타루 호텔 추천 두번째인 오타루 후쿠오카 호텔은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13분 거리로, 오타루 운하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타루 여행을 즐기기에 편리한 위치와 온천을 갖추고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만족스럽고요.

대욕장내에 노천탕도 갖추고 있으며, 남녀교체제로 운영되어 시간에 따라다른 온천탕을 즐길수 있어요.
객실은 싱글룸부터 온천탕 포함 객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전객실 금연으로, 2층 엘리베이터옆에 어메니티바가 있어 필요한 어메니티를 객실로 가져가 사용할수 있고요.
석식은 가이세키로, 조식은 일본식과 서양식의 뷔페로 즐길수 있는 오타루 호텔료칸입니다.
3. 호텔 토리피토 오타루 커낼

오타루 호텔 추천 세번째인 호텔 토리피토 오타루 커낼은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10분, 오타루 운하가 도보 약 3분거리에 위치합니다.
호텔내 대욕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욕장에 욕탕화가중 한명인 다나카 미즈키 작가가 그린 그림이 있어요.

호텔내 라운지, 코인 세탁 코너, 자동판매기, 제빙기, 전자레인지등의 시설을 제공하고요.
객실은 최대 4명까지 머물수 있는 패밀리 트윈을 포함해 다양한 객실이 갖추어져 있어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6시 30분 ~ 10시, 라스트오더 9시 30분에 50종류 이상의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4. 도미 인 프리미움 오타루 핫 스프링

도미 인 프리미움 오타루 핫 스프링은 jr 하코다테 본선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입니다.
역에서 가까우며, 다양한 무료 서비스르 제공하는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이에요.

호텔의 2층에 남녀별 천연 온천 대욕장이 있으며, 자동판매기 코너, 세탁 코너, 흡연부스등의 부대시설을 제공합니다.
총 객실수 245실로 객실은 캡슐룸부터 일본식룸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여행 유형에 맞게 선택해서 머물기에 만족스럽고요.
15시 ~ 23시에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웰컴 음료나 온천후 즐길 아이스크림, 요쿠르트 서비스, 야식으로 즐길 무료 간장라면등의 무료 서비스에 충실하고요.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6시 30분 ~ 9시 30분에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으며, 조식이 맛있기로 인기 있는 호텔이니 조식 포함으로 예약해보세요 !!!
도미 인 프리미움 오타루 핫 스프링 요금 확인미 예약하기
5. 그리드 프리미엄 호텔 오타루

그리드 프리미엄 호텔 오타루는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9분 거리로, 오타루 운하, 사카이마치 거리가 도보 약 5분 거리입니다.
호텔내 대욕장, 노천탕,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상층의 대욕장에서는 이시카리만을 전망하면서 온천을 즐길수 있어요.

호텔의 1층에 코인세탁실, 전자레인지, 흡연실이 9층에 자동판매기, 제빙기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요.
복층객실부터 디럭스 패밀리까지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프런트 옆 어메니티코너에서 필요한 어메니티를 객실로 가져가 사용할수 있어요.
조식은 약 70종류의 뷔페식으로 1층 레스토랑에서 6시 30분 ~ 10시, 라스트 오더 9시 30분에 즐길수 있습니다.
6. 호텔 소니아 오타루

호텔 소니아 오타루는 jr 오타루역에서 도보 약 8분 거리로 오타루 운하를 따라 아름다운 거리와 조화를 이루는 유럽풍의 분위기입니다.
로비에 대항해 시대를 형상화한 범선 로형을 전시하고 있으며, 호텔내 카페, 레스토랑, 코인세탁 시설, 흡연공간등을 제공합니다.

호텔내 천연온천 대욕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여탕에는 노천탕 시설이 있어요.
객실에서는 오타루 운하 전망이나 오타루 거리 전망 객실등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나에게 맞는 객실을 선택해서 머물수 있어요.
조식은 6시 ~ 10시, 라스트 오더 9시 30분에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7. 쿠라무레

쿠라무레 료칸은 도심에서 벗어난곳에 위치하지만 아늑한 숙소를 만들고 싶은 오너의 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오타루 료칸입니다.
오타루 칫코역에서 약 10분 거리로, 료칸에서는 jr 오타루 칫코역, jr 오타루역, 오타루 페리 터미널에서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송영은 사전 예약제입니다.

총객실수 18실로, 전객실에 온천욕실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으며, 객실에서는 강이나 산, 정원 전망을 즐길수 있습니다.
석식은 가이세키로, 조식은 일본식 정식으로 식사할수 있고요.
8. 호텔 네우스콜로스 오타루

호텔 네우스콜로스 오타루가 위치한곳은 jr 오타루역에서 버스로 오타루 수족관행 약 25분, 오타루 수족관 하차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대욕장 조해는 바다를 향하고 있으며, 노천탕과 내탕, 사우나등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만족스러우며, 6월경부터 8월말경까지는 대욕장에서도 석양을 볼수 있어요.

전객실에 오션뷰 노천탕을 갖우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기기에 좋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즐길수 있습니다.
3방향이 바다에 둘러싸여 있으며 외관은 비엔나의 성을 본뜻 오타루 리조트형 호텔입니다.
9. 오타루 아사리 클라스 호텔

오타루 아사리 클라스 호텔은 오타루 시내에서 차로 약 20분, 버스로 약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내 대욕장, 노천탕,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토천탕이 있는 객실 6실, 실내 온천이 있는 객실 5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 120개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야외 테니스 코트, 탁구, 스쿼시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조식은 일식을 중심으로 한 양식포함 뷔페식으로 즐길수 있고요.
10. 그랜드 파크 오타루 호텔

오타루 호텔 추천 마지막인 그랜드 파크 오타루 호텔은 jr 오타루 칫코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로 호텔 직결의 쇼핑몰인 윙베이 오타루를 통해 역까지 이동할수 있어요.
삼면을 산으로 둘러싸여 눈앞에는 이시카리만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자연경관을 즐길수 있고요.

총객실 296실로 전객실 32제곱미터 이상의 여유있는 크기이며, 객실에서는 오션뷰 또는 마운틴뷰를 전망할수 있습니다.
호텔의 2층 플로어에는 4개의 레스토랑, 바라운지 시설이 있어요.